102 0 0 6 3 0 2개월전 0

생명의 기원과 역학의 원리

The Evolution of Water

이 책(冊)에서 말하고자 하는 바를 한마디로 하면 “물(Water)은 생물(生物)”이라는 것이다. 여기에 제시한 새로운 관점(觀點)으로 보면 물(Water)은 생물이다. 이는 인류의 궁극적 의문인 생물의 창조와 생물의 진화를 알 수 있는 중요한 발견이다. 또한 물(Water)이 생물(生物)이라는 것을 직관(直觀)하고 물(Water)이 진화(進化)하여 인간(人間)이 된 것을 논리(論理) 또는 이성적(理性的) 추론(推論)으로 설명(說明)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렸다. 물(WATER)은 환경에 반대(反對)로 역행(逆行)하는 생물(生物)의 특성(特性)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물(WATER)을 최초(最初) 원시생물(原始生物)의 기원(起源)으로 본다. 물(Water)과 물(Water)이 상변화(相變化)를 한 눈(..
이 책(冊)에서 말하고자 하는 바를 한마디로 하면 “물(Water)은 생물(生物)”이라는 것이다. 여기에 제시한 새로운 관점(觀點)으로 보면 물(Water)은 생물이다. 이는 인류의 궁극적 의문인 생물의 창조와 생물의 진화를 알 수 있는 중요한 발견이다. 또한 물(Water)이 생물(生物)이라는 것을 직관(直觀)하고 물(Water)이 진화(進化)하여 인간(人間)이 된 것을 논리(論理) 또는 이성적(理性的) 추론(推論)으로 설명(說明)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렸다.

물(WATER)은 환경에 반대(反對)로 역행(逆行)하는 생물(生物)의 특성(特性)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물(WATER)을 최초(最初) 원시생물(原始生物)의 기원(起源)으로 본다. 물(Water)과 물(Water)이 상변화(相變化)를 한 눈(Snow)은 물질(物質)이 가지는 특성(特性)과 생물(生物)이 가지는 특성(特性)을 함께 가지고 있다. 생물(生物)의 “창조(創造)와 진화(進化)”의 이치(理致)는 물(WATER)이 가진 특성(特性)을 직관(直觀)하여 본인(本人)이 사상(史上) 최초(最初)로 발견(發見)하였고 이는 생물(生物)의 기원(起源)을 알 수 있는 중요한 발견이다. 그리고 이러한 물(Water)의 특성과 눈(Snow)의 특성으로 생명을 왜 여섯(6)으로 분류하고 여섯(6)의 기운(氣運)이 해석의 기본이 되는지를 설명(說明)하였다.

나와 우주(宇宙) 그리고 생명(生命)은 무엇이고 어떻게 시작된 것인지에 대한 의문(疑問)과 생물(生物)의 창조(創造)와 진화(進化)에 대한 의문(疑問)은 인류가 현재까지 해결하지 못한 난제(難題)다. 본문(本文)에 있는 내용(內容)은 이러한 난제(難題)를 역학적(易學的) 원리(原理)로 해소(解消)하였고, 특히 “제 1장 진리(眞理)를 보는 방법(方法)”과 “제 2장 나와 우주(宇宙) 그리고 생명(生命)”에 있는 우주(宇宙)의 창조(創造)와 진화(進化)의 이치(理致)에 대한 설명과 “생물(生物)의 기원(起源)과 진화(進化)의 원리(原理)”에 대한 설명(說明)은 독자(讀者)에게 근원적(根源的)인 자유(自由)를 열어 줄 것으로 확신(確信)한다.

본인(本人)이 경험(經驗)한 기존(旣存)의 종교(宗敎)나 철학(哲學) 또는 기타(其他)의 학문(學問)으로는 “나와 우주(宇宙) 그리고 생명(生命)”의 본질(本質)에 대한 의문(疑問)과 궁금증을 해소(解消)할 수 없었다. 그에 대한 의문(疑問)과 궁금증을 해소(解消)하는데 역학(易學)은 물론(勿論)이고 수상학(手相學)과 매화역수(梅花易數)가 큰 도움이 되었다. 알면 수정(修正)을 할 수 있지만 모르면 모방(模倣)을 할 수밖에 없다. 여기에 있는 역학(易學)과 매화역수(梅花易數)는 물(Water)과 눈(Snow)의 특성(特性)과 생물(生物)의 관계(關係)를 직관하여 새로운 원리(原理)로 만들었기 때문에 기존(旣存)에 있던 역학(易學)과 매화역수(梅花易數)의 원리(原理)와는 그 기준(基準)과 체계(體系)가 다르다.

본문(本文)의 내용(內容)을 이해(理解)하고 공감(共感)한 독자(讀者)가 있다면 인류(人類)의 궁극적(窮極的) 의문(疑問)인 우주(宇宙)와 생명(生命)의 본질(本質)과 창조(創造)와 진화(進化)의 이치(理致) 그리고 나는 누구인가?(Who am I?)를 알 수 있는 복음(福音)이 되리라 생각한다. 모쪼록 인연(因緣)이 닿아 인생(人生)이라는 여행(旅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심준모 Shim Joonmo

<생명의 기원과 역학> 저자

본인은 궁극의 의문인 “나는 누구인가?”를 알고 싶어 나름의 방법으로 찾고자 노력하였고 상당한 시간을 보내며 그에 대한 답을 찾았다고 생각하여 그 내용을 세상에 알리고 싶은 마음에 이 책을 집필(執筆)하였다. 특히 본문에 있는 “생물(生物)의 기원(起源)과 진화(進化)의 원리(原理)”에 대한 설명(說明)은 독자(讀者)에게 근원적(根源的)인 자유(自由)를 열어 줄 것으로 확신(確信)한다.

1966년생

경북대학교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